visual
visual

채용

  • HOME
  • >
  • 소식
  • >
  • 채용

 

︎ 카카오커머스 채용에 대해 더 알아보기!

   ◆ 크루인터뷰

   ◆ 전형안내

   ◆ 지원하기 

-> http://m.site.naver.com/0LNij

 

2021 카카오커머스 개발자 공개채용 

 

카카오커머스의 개발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, 쇼핑하기, 카카오스타일, 쇼핑하우, 카카오메이커스, 카카오프렌즈 등 다양한 서비스를 구현하고 완결합니다

 

유연하고 안정적인 서비스 채널과 플랫폼을 개발하고 서버를 운영하고 싶은 분, 다양한 시스템을 연결하여 온-오프라인 서비스를 완결하고 싶은 분, 대용량 트래픽을 경험해보고 싶은 분, 여러 서비스에서 생성되는 데이터를 수집, 가공하고 서비스를 분석해보고 싶은 분을 찾습니다

 

 카카오커머스의 지속적인 성장을 직접 실현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?

 

[채용페이지 바로가기]

http://m.site.naver.com/0LNij  

 

[접수 기간]

2021.03.22() 09:00 ~ 04.02() 17:00  

> 지원자 간 형평성을 위해 마감 후 추가 지원 접수는 불가한 점 유의 바랍니다.

 

[진행 일정]

지원 접수: 2021.03.22() 09:00 ~ 04.02() 17:00 

1차 온라인 테스트: 2021.04.03() 13:00 ~ 15:00 

2차 온라인 테스트: 2021.04.10() 13:00 ~ 17:00 

1, 2차 면접: 2021.04.19() 이후

 

[영입 프로세스]

지원 접수 > 1차 온라인 테스트 > 2차 온라인 테스트 > 1차 면접 > 심리검사 > 2차 면접 > 최종합격

·         포지션별 세부 프로세스가 상이하므로 지원하는 포지션 관련 상세 안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·         QA 포지션을 제외한 모든 포지션은 온라인테스트 전형이 있습니다. ☞ QA 포지션은 별도 접수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.(클릭)

·         1차 온라인테스트는 Java, JavaScript, Python3, Kotlin, Swift, ANSI SQL 중 포지션마다 정해진 언어로 응시해야 합니다.
(
※ 각 포지션 채용공고 상세 페이지에서 1차 온라인테스트 지정 언어를 확인해주세요.)

·         2차 온라인테스트는 각각 다른 유형의 과제로 진행됩니다.

·         테스트 전형이 있는 포지션의 경우, 별도의 서류전형 없이 테스트부터 시작합니다.

·         1, 2차 테스트 시 응시자 분이 지원한 포지션과 동일한 테스트를 선택하셔서 진행하셔야 합니다.

 

[기타 안내]  

·         스톡옵션은 회사의 주식에 관한 사항이므로 지급 시점이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.

·         사이닝보너스는 경력 공채에만 해당되며 수습기간(3개월) 종료 시점에 지급합니다.

·         근무지: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60, 카카오커머스

 

[지원 시 유의사항]

·         프로세스별 세부 일정 및 결과는 지원서에 입력하신 이메일 또는 연락처로 개별 안내드립니다.

·         포지션간 중복 지원은 불가합니다.

·         지원서의 내용 및 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·         기타 문의는 recruiting@kakaocommerce.com 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    

[채용페이지 바로가기]

http://m.site.naver.com/0LNij  

 

[웹공고문 다운받기 >]   

 

 

1.jpg